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와 가구 꿀팁

연말 집 꾸미기 크리스마스 소품 활용하기!

by 몽카몽카 2022. 12. 23.
반응형

#0 연말 분위기 집 꾸미기 어떻게 할까?

어느새 크리스마스가 바로 앞 까지 다가왔습니다~

이미 꾸미신 분들도 많이 있을 거라고 생각하는데요!

가구나 인테리어로 꾸미기엔 시간도 돈도 부담스럽죠.

간단하게 작은 소품이나 패브릭 요소만으로도

연말 분위기를 충~분히 연출할 수 있습니다!

(저는 이미 온 집안이 크리스마스 입니다ㅎㅎ)

아 그리고 저는 개인적으로 일회용으로 쓰고 버리게 될 녀석들은 추천 안 합니다!

매년 꺼내서 쓸 수있고, 언제든 추운 겨울이 오면 바꾸어 쓸수 있는 인테리어 소품들을 추천드립니다

자 이번 겨울 제가 구매한 녀석들 소개드립니다


#1 아이아이아이 (i-i-i)

아이아이아이 - 겨울동화 쿠션

여기는 아기들 제품이 대부분이지만, 쿠션들이 이쁜 게 너무 많아요! 유명한 브랜드는 아니지만

참 따뜻한 마음이 느껴지는 사이트입니다. 자주 애용합니다.

저는 이번 크리스마스 앞두고 여기 겨울동화 쿠션을 구매했는데요. 대놓고 크리스마스

패턴이나 그림을 안 쓰고 색상이나 느낌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 연출이 되는 게

제 맘에 쏙~ 들더라고요. 저 원형 쿠션 말고도 여러 제품들 있으니 한번 둘러보시길~!


#2 우더풀라이프 (Wooderfullife)

우더풀라이프 오르골 제품들

여기는 제가 작은 소품들을 자주 구매하는 곳인데요. 사실 금액대가 착한 편은 아닙니다.

그렇지만 원목의 따뜻함과 정갈함이 느껴지는 제품들이 정말 많습니다.

이벤트성으로 다이소 같은 곳에서 한번 쓰고 버릴 것들이 아닌 두고두고 쓸 수 있는

그런 아이템들이 많기에 나만의 감성 아이템을 하나씩 모아가시는걸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가셔서 구경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3 홈트너 (Hometner)

홈트너 벽트리

이 사이트는 정말 정말 가격도 합리적이고, 감성도 충만한 아이템들이 넘쳐납니다

사이트 구경하다가 이번 11월부터 여기서 하나 둘 사모은 아이템들이 쌓여버렸습니다ㅠㅠㅎ

그만큼 사랑스러운 소품들도 많고요. 뻔한 트리가 아닌 행잉 벽걸이나 자작나무 전구트리 같은

개성 넘치는 제품들이 많습니다. 특히 크리스마스 오너먼트 제품은 포장부터 가지고 싶게 만들죠

무엇보다 기본 트리가 너~무 가격이 착해서 가족들과의 추억을 위해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다는 게

베스트인 거 같습니다. 보는 것만으로도 저는 힐링돼서 좋더라고요!


크리스마스가 다가온 요즘 날씨가 정말 춥죠

모든 분들 이번해에도 고생하셨고, 이 글 보시는 모든 분들이

내년에도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기도하겠습니다

오늘도 여기까지!

안녕 바이 짜이찌엔 츄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