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와 가구 꿀팁

신혼부부와 1인 가구를 위한 소파 추천!

by 몽카몽카 2022. 12. 18.
반응형

#0 신혼부부와 1인 가구를 위한 소파 브랜드 추천!

요즘 1인 가구가 증가하고 있죠. 그에 맞는 이쁜 1인, 2인 소파들이

많이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워낙 소파나 의자를 구경 다니고

웹 서핑하는 걸 좋아하는지라 오늘은 평소 제가 눈여겨보던

소파들이나 소개드려야겠다~ 해서! 글을 써봅니다 (가성비와 가심비 위주)

자 거두절미 바로~추천 갑니다


#1 모던트 Modernt

모던트 스퀘어 벨벳 패브릭

이 브랜드는 제가 자주 웹으로 구경하고 몇 번 구매했었던 브랜드인데요.

30년 역사의 수입업체 (주)아트뱅크의 온라인 브랜드라고 보시면 됩니다.

경기도 광주에 매장이 있으니 사이트 보시고 실 구매하실 분들은 직접 보고 결정하시길 추천!

일단 저는 소재와 색감이 제 취향인지라 좋아합니다

(물론 금액이 주머니 얇은 제게 더 취향인 건 안 비밀)


#2 가구의 산

가구의산 1인 가죽 윙체어

여기는 정말 저밖에 모르지 않을까 싶은 사이트인데

브랜드라기보다 인테리어 만물상 느낌의 사이트입니다.(들어가 보시면 느낌)

독특한 분위기의 트레이나 소품들도 정말 많고요!(가구도 정말 많습니다)

그중에서 오늘은 소파 소개라서 소파를 추천드리지만

왠지 나중에 다른 거 소개드릴 때도 나올 거 같은 느낌의 사이트입니다ㅎㅎ


#3 마티노 가구

마티노가구 로즈마리 원목 인조가죽 쇼파

오늘은 정말 철저히 제 취향과 제가 즐겨보는 사이트와 브랜드만 추천드리고 있네요

마지막 브랜드도 가죽소파, 패브릭 소파 다양하게 있기에 자주 들여다보는 브랜드입니다

어찌 보면 오늘 추천드리는 가구들 중에 가장 무난한(?) 브랜드이지 않을까 싶네요

그만큼 우리 눈에 익숙한 디자인들과 무난한 디자인들이 많으니

가구 구하실 때 스탠더드 하게 참고하시기 좋다고 봅니다 (가성비 최고)


오늘은 여기까지고요

오늘 글도 도움되시길 바라면서

안녕 바이 짜이찌엔 츄스!

 

 

 

 

 

 

 

반응형

댓글